티스토리 뷰

스타 근황

최진실 아들 최환희 나이 학교 근황

서수남 딸 사망원인-교통사고와 손찌검 이유

유호진 pd 이승만 좌천 내막-친한 형들 변호 이유


방송인 김생민 구두, 김생민 재테크가 어떤지 궁금하네요.

사실 김생민이 출연료가 높은 인기 연예인은 아닌데, 과거 꾸준한 재테크 덕분에 재산을 많이 모았죠.

. .
김생민은 "어릴 때 많은 사랑을 받고 자랐다. 내가 다니길 원하면, 사립학교는 물론 학원까지 다닐 수 있었다. 사실 집안 형편이 그리 넉넉한 편은 아니었지만, 부모님은 내 말은 무엇이든지 들어 주셨기 때문이다."니


김생민은 “어떻게 말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순간부터 귀찮았다고 해야 할까... 그런 부분들이 싫었다. 나를 위하여 희생을 감내하는 부모님의 모습이 보기 싫었다."


김생민은 "하지만 그런 부모님 덕분에 겸손을 알게 되었고, 매사에 절약하게 됐다. 내가 겪었던 아픔을 내 아내와 자식에게는 되풀이시킥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김생민은 "그래서 대학시절 KBS '청춘스케치'에 출연해 받은 출연료가 바로 28만원이었다. 이 고정수입중에서 매월 20만원 이상을 꼬박꼬박 저금을 했다."

김생민 아내(부인)사진

김생민은 "재테크 수단으로 최고는 역시 통장이다. 도박하듯이 일확천금을 꿈꾸지만 않으면, 통장은 나에게 늘 똑같은 것들을 해줄테니까."


김생민은 "난 현장을 뛰어다녀야 하는 리포터니까 시장 옷을 입어도 괜찮았다. 그리고 자동차도 필요 없었다. 방송국에 일찍 나와서 취재차량을 타고 이동하면 되었으니까."(김생민 자동차 고백)


김생민은 "'허영보다 실속'이라고 생각했다. 10년 동안 양복은 단 세 벌만 입었다. 사실 양복을 10년동안 입으려면 유행을 타지 않는 투 버튼을 사야 된다."


김생민은 "구두는 단 3켤레였다. 야외 촬영용 구두와 구입한지 5년 된 스튜디오 출연용 구두, 그리고 마지막으로 상 받을 때 신으려고 사놓았지만 아직 한번도 신지 못한 시상식용 구두, 이렇게 3켤레를 가지고 있다."

(김생민 구두 일화)

.. ..
이 덕분에 김생민은 14년동안 출연료를 모아서 10억원의 재산을 마련합니다.

(김생민 재산 10억원 돌파, 2008년)


김생민은 "재테크 비법은 직접 몸으로 겪는 것이 최고다. 과거 나도 부동산 투자를 했었다. 단순히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모처에 집을 샀는데 결과적으로 수익률이 좋지 않았다."


김생민은 "만약 집을 살 다이에 내가 직접 알아보고 집을 샀다면, 훨씬 잘 샀을 것이다. 그때부터 다른 사람의 말은 그저 참고만 하고, 내 판단을 가장 믿기로 했다."

... ...
김생민은 "하지만 가장 좋은 재테크 수단은 바로 자기 일을 갖는 것이었다. 아무리 재테크를 잘해도 평소에 돈을 벌지 않으면 절대 좋은 재테크를 할 수가 없다."


김생민은 "그래서 일을 꾸준히 할 수 있는 것이야말로, 가장 좋은 재테크라고 할 수 있다. 돌이켜보면, 난 운이 좋게도 맡았던 프로그램이 6년, 8년, 10년씩 장수를 했었다."


김생민의 재테크 비법은 바로 기본을 강조하는 거네요.

사실 도박처럼 일확천금을 노리는 사람외에는, 이런 방법이 바로 '정도'이죠.


스타 근황

최진실 아들 최환희 나이 학교 근황

차범근 재산 집 빌딩 가격만 160억원 이상

유호진 pd 이승만 좌천 내막-친한 형들 변호 이유


정형돈 근황,정형돈 부인 한유라의 인맥

유재석 출연료 재산-유재석 1년 수입과 대단한 전략

박명수 재산 출연료,박명수 부인(아내)빌딩(건물)비결

정준하 아내(부인)니나야끼 직업과 혼전동거 거부


김구라 아내 처형,김구라 아내 부채이유는

김범수 아나운서 재혼 부인 직업과 해명

고명환 임지은 결혼, 이혼 전남편 전부인 루머가 안타까워


유재환 살찌기전 군대 교수,유재환 수입의 미스테리

차두리 부인 외도 사진,차두리 이혼이유 찌라시

최용수 이혼 부인(아내),최용수 재혼 생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