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허지웅 성형 보톡스 논란

차범근 재산 집 빌딩 가격만 160억원 이상

최진실 아들 최환희 나이 학교 근황


김제동 결혼 이유, 김제동 결혼 못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김제동이 개그맨이기 때문에 사람들을 웃기기 위하여 하는 소리도 있지만, 실질적으로는 2가지인 것 같네요.

바로 김제동이 여자 박사이기 때문입니다.

. .
먼저 김제동은 결혼에 대하여 여러번 입장을 밝힙니다.

김제동은 "애국이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사랑도 하고 결혼도 하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나도 애국을 하고 싶다(결혼을 하고 싶다)."


김제동은 "사실 내가 왜 결혼을 안하는지 아느냐? 내가 결혼하면 여러분(김제동 팬과 시청자들)이 재미 없어지실 것이기에, 결혼을 하지 않는 것이다."


사실 이것은 김제동이 어느 정도 농담섞인 발언입니다.

그의 진심이 드러나는 말은, 과거 23살 연하의 여고생으로부터 청혼을 받았을 때 드러났죠.


김제동은 "나와 결혼하게 되면, 아내가 힘들 것이다. 난 1남5녀의 막내로 어머니는 40에 혼자가 됐다(따라서 외아들인 나와 며느리에 대한 집착과 간섭이 굉장할 것이다)."

김제동 사진

김제동은 "또한, 5명의 누나들이 굉장히 다정다감하다. (그래서) 그 누나들이 막대 남동생인 나를 끔찍하게 챙길 것이다."


즉, 김제동이 웃으면서 한 말이지만, 김제동과 결혼하게 되면 시어머니와 시누이들의 등쌀에 많이 힘들 것이란 것을 알려준 것이죠.

김제동 역시 사랑하는 여자를 이런 상황에 밀어넣고 싶지 않을 테죠.


게다가 김제동은 여자앞에서 무척 쑥쓰러움을 타지만, 사실은 여자에 대하여 굉장히 잘 알고 있습니다.

여자 박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 ..
김제동은 "제가 다른 사람의 마음을 굉장히 잘 읽어요. (그 이유는) 자라온 가정 환경 탓이 크겠죠. 저는 누나 5명 밑에서 자랐기에, 언제 누나들을 조심해야 하는지 본능적으로 알게 되었어요."


김제동은 "여자들은 가끔씩 예민해지는 시기가 있는데, 여자만 여섯 있는 집(김제동 누나 5명과 어머니 1명)에서 혼자 남자로 성장했죠. 그래서 가족이전에 성별의 문제로 보자면, 전 늘 외로웠고 (여자들의) 눈치를 봐야 했죠."


즉, 이런 이유로 김제동은 여자에 대하여 굉장히 잘 알고 있습니다.

... ...

그래서 만나서 2~3초만 지나면, 상대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그리고 상대가 나에 대하여 무엇을 원하는지를 잘 알고 있죠.


게다가 김제동은 욕망이 없습니다.

김제동은 "결혼과 자식에 대한 욕망이 없다. 죽음 앞에서는 (모든 것이) 허망할 거라는 생각이 들다보니, 이 인생을 내 자식에게 넘겨야 하나, 라는 회의가 들더라."


이런 생각이기 때문에, 김제동은 아직까지 결혼하지 못한 것이죠.


스타 이슈

허지웅 성형 보톡스 논란

차범근 재산 집 빌딩 가격만 160억원 이상

최진실 아들 최환희 나이 학교 근황


홍성흔 연봉,홍성흔 아내 김정임의 과거 고백

안영미 남자친구 조상근 직업, 재결합은 루머

이국주 차 건물 가격, 이국주 수입이 얼마기에

유호진 pd 이승만 좌천 내막-친한 형들 변호 이유


주병진 재산,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과 위치

박명수 재산 출연료,박명수 부인(아내)빌딩(건물)비결

정준하 아내(부인)니나야끼 직업과 혼전동거 거부

유재석 출연료 재산-유재석 1년 수입과 대단한 전략


차두리 부인 외도 사진,차두리 이혼이유 찌라시

최용수 감독 연봉 105억원 대박의 이유

김남일 김보민, 김남일 재산 연봉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