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이만기 국회의원 낙선이유 3가지, 이만기 키 근황

차범근 재산 집 빌딩 가격만 160억원 이상

차두리 부인 외도 사진,차두리 이혼이유 찌라시


씨름선수 이만기 처가집, 그리고 이만기 부인 한숙희 나이 학력 등이 궁금하네요.

(이만기 부인 한숙희 직업)

. .
씨름 이만기처가집은 경북 포항입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동해면 중흥리인데, 원래 이만기가 자기야 등에 많이 출연하면서 작년부터 관광객들이 많이 증가한 곳이네요.


사람들이 이만기 처가집을 구경하려고 한번씩 찾아가는 모양인데,

그래도 이만기 장모 등의 사생활을 침범해서는 안 되겠죠.


이만기 부인 한숙희 나이는 이만기보다 3살 연하입니다.

이만기가 올해 54살이니, 한숙희는 51살이네요.


이만기 부인 한숙희 학력 - 포항대학교 경영학과

(씨름 이만기 아내(배우자)한숙희 학력 나이)


이만기 아내 한숙희 젊은시절 사진

이만기 부인 한숙희 과거 사진

이만기처가집 사진

그리고 이만기 부인 한숙희 직업은 원래 학생이었습니다.

과거 1984년에 둘이 처음 만났는데, 당시 이만기는 유명 씨름 선수 겸 대학생이었고, 한숙희는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었죠.


이만기는 "지난 1984년 봄 경주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했는데, 아내가 눈에 확 들어왔다. 그래서 전화번호를 달라고 했었다."


이만기는 "지금은 미의 기준이 바뀌었지만, 그때는 아내가 정말 청순했다."



확실히 당시 대단한 미모를 가지고 있었던 것 같네요.

1984년이면, 이만기가 22살때였으니까, 굉장히 어린 나이에 만났던 거죠.

그리고 둘은 7년 동안 연애를 하다가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원래 어린 나이에 만나게 되면, 성격차이로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만기 한숙희는 현재도 잘 살고 있네요.


그런데 이만기 한숙희의 결혼 생활이 무척 재미있네요.

.. ..
이만기 아내 한숙희는 "남편에게 거짓말을 한 적이 있다. 남편은 내가 보톡스 맞는 것을 반대해서, 결국 남편 몰래 보톡스를 맞았다. 그런데 의사가 보톡스 양을 조절하지 못하는 바람에, 얼굴 한 쪽이 움직여지지 않게 되었다. 결국 남편에게 구안와사가 왔다는 거짓말을 했다."


이만기 와이프 한숙희는 "남편이 원래 뉴스나 사극외에는 TV를 잘 안 보는데, (나이가 들고) 언젠가부터는 아침 드라마에 푹 빠지더라. 그래서 아침드라마를 보면서 슬프면 울고 심지어 극중 캐릭터를 흉보기까지 한다. 그래서 요즘 저 남자가 왜 저러나 싶기도 했다."


한숙희는 "확실히 남편이 나이 먹은 티가 나더라. 원래 남편은 운동을 굉장히 열심히 한다. 하지만 요즘 근육이 예전 같지가 않더라."

... ...
한숙희는 "또한 남편 머리가 과거에는 까맣고, 숱도 많았다. 그런데 요즘은 흰머리가 많이 생겼고, 게다가 머리가 점점 M자가 돼가고 있다(부분 탈모 증상이 온다)."


한숙희는 "그걸 보면서, '참 세월 앞에 장사 없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사실 세월 앞에 장사 없죠.

아무리 이만기가 천하장사라지만, 그 역시 세월을 이길 수는 없는 법이니까요.


그런데 한숙희의 말을 잘 음미해보면, 남편에 대한 사랑이 무척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랑이 있어야 관심도 있고, 걱정도 하게 되니까요.


아무튼 굉장히 어린 나이에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이 여전히 잘 사는 모습을 보니, 보기 좋네요.


이만기 국회의원 낙선이유, 이만기 키 근황


스타 이슈

차두리 부인 외도 사진,차두리 이혼이유 찌라시

차범근 재산 집 빌딩 가격만 160억원 이상

최진실 아들 최환희 나이 학교 근황


김구라 아내 처형,김구라 아내 부채이유는

이영표 부인(아내)장보윤 첫만남

이동국 부인 이수진 과거,이동국 연봉 100억원 거절한뒤


서수남 딸 사망원인-교통사고와 손찌검 이유

허지웅 성형 보톡스 논란

유호진 pd 이승만 좌천 내막-친한 형들 변호 이유


이국주 차 건물 가격, 이국주 수입이 얼마기에

유재석 출연료 재산-유재석 1년 수입과 대단한 전략

정형돈 근황,정형돈 부인 한유라의 인맥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