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근황

트럼프 딸 이반카와 티파니,엉덩이 만지며

손앤박 손대식 박태윤 게이 고향 관계

김제동 결혼 이유,김제동 결혼 여자 박사여서


김흥국 아들 김동현 나이, 김흥국 아들 군대 제대 후 취직 소식이 흥미롭네요.

. .
가수 김흥국 아들 김동현이 원래 이름인데, 한동안 사람들은 '번칠이'라고 착각을 합니다.

김흥국은 "아들이 초등학생일 때 내가 '번칠이 아빠'라는 예명으로 유명했다. 예능에서 재미있자고 사용했던 컨셉인데, 아들 친구들이 그걸로 많이 놀려서, 아들이 스트레스가 컸다."


김흥국 아들 김동현은 "어릴 때 나를 '번칠이'로 보는 시선이 부담스러웠다. 그러면서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했다. 그런데 유학하고 (어른이 된) 지금에서야 돌아보니 아쉬움이 남더라."


결국 어린 나이에 김흥국 아들은 호주로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처음에는 호주, 그 다음에 하와이, 그리고 미국 어바인)

가수 김흥국 아들 사진

김흥국은 "(아들이 놀림받아서 가슴이 너무 아파 집사람에게 이렇게 말했다. '내가 혼자 고생해도 되니까 아들이 마음 편한 곳에서 공부하게 해라'라고 말했다."


김흥국은 "그래서 내가 기러기 아빠가 되었다."

그런데 김흥국 아들이 미술에 재능이 있는 모양이네요.


김흥국은 "아들이 호주에 있을 때는 NSW주 미술경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기도 했다."

.. ..
김흥국은 "그러다가 미국 대학 진학을 위하여 하와이로 옮겼고, 나중에 미국 어바인으로 이사를 갔다."


결국 김흥국 아들 학교는 바로 라구나비치 칼리지 오브 아트 앤 디자인’(LCOAD)가 되었습니다(김흥국 아들 대학교)

미술계쪽에서 유명한 학교이죠.


참고로 김흥국 아들 나이는 올해 26살

대학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 군대를 제대한 다음에 취업을 하게 되었죠.

(김흥국 아들 군대, 김흥국 아들 취직)


김흥국은 "아들이 대학교를 잘 마치고 귀국해 군대까지 다녀오고, 이젠 한국에서 잘 취직해 살고 있다."

... ...
원래 김흥국이 해병대를 나왔는데, 김흥국 아들은 해병대가 아닌 곳으로 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김흥국의 해병대 지원 동기가 재미있네요.


김흥국은 "입대 당시만 해도 사실 나는 해병대에 대해 별로 아는 것이 없었다. 당시 나이가 다 차서 군대를 가야했는데, 고민하다가 해병대 정보를 얻게 되었다. 당시 육군의 복무기간은 36개월이었지만, 해병대는 30개월 정도였다. 그래서 해병대에 자원 입대를 했다."


김흥국은 "군대 시절에 내가 취사병이었다는 루머가 있다. 그것은 거짓말이다. 그 당시 단지 인기가 많은 이유로 나를 질투하는 사람들이 낸 루머일 뿐이다. 난 IBS 기습특공대로 생명수당까지 받으면서 군 생활을 했었다."


가수 근황

트럼프 딸 이반카와 티파니,엉덩이 만지며

김제동 결혼 이유,김제동 결혼 여자 박사여서

허지웅 성형 보톡스 논란


차범근 재산 집 빌딩 가격만 160억원 이상

최진실 아들 최환희 나이 학교 근황

이국주 차 건물 가격, 이국주 수입이 얼마기에


유호진 pd 이승만 좌천 내막-친한 형들 변호 이유

정준하 아내(부인)니나야끼 직업과 혼전동거 거부

정형돈 근황,정형돈 부인 한유라의 인맥


유재석 출연료 재산-유재석 1년 수입과 대단한 전략

김범수 아나운서 재혼 부인 직업과 해명

윤형빈 정경미 집 평수와 윤형빈 자동차 대박

샘오취리 여자친구 샘오취리 가나반응 방문

손진영 나쁜손 사건 성추행,손진영 나르샤 지나 차이점

신성일 딸 강수화 이혼했을 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