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근황

허참 가족 딸 이은주,허참 카페 이유

이만기 국회의원 낙선이유 3가지,이만기 키 근황

이천수 아내(부인)심하은 첫만남


MC 허참 부인 사망 루머 이유가 무엇일까요?

허참 아내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안타깝네요.

. .
허참 나이는 67살, 1949년 11월 30일

허참 본명은 이상용


허참은 "어렸을 때 고무대야에 앉아 있었는데, 지나가던 어떤 스님이 이렇게 말씀하셨다. ‘허허, 그놈 참 입으로 먹고 살겠구나’락 하셨다."


허참은 "1960년대 말 여동생이 시집가려고 모아 놓은 3만 원을 빌려서 서울로 상경했다. 당시 친구들이 DJ였는데, 나도 DJ를 해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음악 감상실 DJ를 시작하게 되었다."


허참은 "DJ로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 어느날 누군가가 내 이름을 물었다. 그래서 기억이 안 난다고 대답하니까, ‘허 참나, 자기 이름도 모르냐’라고 하더라. 그래서 바로, ‘기억났다. 내 이름은 허참이다’라고 말했고, 이후부터는 허참이란 예명을 사용하게 되었다."

허참 사진

허참은 "음악다방에서 DJ로 일할 때 인기가 많았다. 사실 집사람도 음악 다방에 매일 와서 음악 신청을 했다. 그러다가 내 눈에 띄었고, 결국 프러포즈까지 했다."


조영남은 "허참 부인이 굉장한 미인이다. 허참을 상상하지마라. 미스코리아도 그렇게 안 된다.(미스코리아도 그 정도 미모가 아니다.)"


허참은 "어느날 비가 오길래 아내에게 비닐우산을 빌려주었다. 그 다음날 밑에 제과점에 우산 받으러 갔다가, 아내와 만나기 시작했다."


허참은 "그런데 집사람과 같이 다니는 친구가 있었는데, 아내처럼 굉장한 미인이었다. 그래서 두 사람 사이에 고민하기도 했었다."


그런데 허참 부인이 많이 아프네요.

.. ..
허참은 "방송을 하다가 내가 쓰러진 적이 있었다. 자꾸 체중이 빠지고, 또 술자리에서 코피도 자주 나더라. 그때까지 건강검진을 평생 안 받았었는데, 주변의 지인들의 권유로 대장 검사를 받았다. 그때 바로 간으로 퍼지기 직전의 선종을 발견하고 수술하게 되었다."


현재 허참은 수술 덕분에 건강이 완치가 된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허참 부인이 아프기 시작하네요.


허참은 "내가 완치된 다음에, 이번에는 아내가 병치레를 하고 있다. 당사자도 그렇지만 옆에서 보는 사람의 고통도 이루 말할 수가 없을 정도이다. 아픔보다 더 한 것이 있는 것 같다."


허참은 "혼자만이 갖는 세월의 무게가 있다. 가장이든 장남이든 그 무게가 너무 힘들때가 있다. 옛말에 남자들은 속으로 운다던데, (난) 겉으로도 울겠더라"


이렇게 허참 부인의 병세가 많이 심각하고 오래 가는 것 같네요.

... ...
하지만 허참 부인 사망 루머는 사실무근입니다.

허참과 가족들이 간호를 잘 하고 있죠.


참고로, 허참이 전원주택 생활을 하는 것도, 본인의 건강과 아내의 건강을 위해서가 아닌가 하네요.


허참 가족 딸 이은주,허참 카페 이유


스타 근황

김흥국 아들 김동현 군대 나이 취직한 다음에

김경화 아나운서 고향 고등학교 집안

김제동 결혼 이유,김제동 결혼 여자 박사여서


차범근 재산 집 빌딩 가격만 160억원 이상

이국주 차 건물 가격, 이국주 수입이 얼마기에

유호진 pd 이승만 좌천 내막-친한 형들 변호 이유


이홍렬 사망X,이홍렬 근황 아들,부인(아내)질투때문에

정형돈 근황,정형돈 부인 한유라의 인맥

김구라 아내 처형,김구라 아내 부채이유는


이윤석 망언 친일파 옹호,이윤석 친일파 발언

조영구 부인(아내)신재은,조영구 이혼 루머 이유

정성화 아내(부인)이은호 직업 바텐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