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허지웅 성형 보톡스 논란

차범근 재산 집 빌딩 가격만 160억원 이상

차두리 부인 외도 사진,차두리 이혼이유 찌라시


이천수 아내 심하은 집안이 굉장히 좋네요.

어릴 때부터 넉넉하게 자란 모양입니다.

. .
이천수 부인 심하은은 일본 유학파이죠.

심하은은 "이모할머니부터 일본에서 사업을 했다. 그래서 나도 어릴 때 자연스럽게 일본으로 유학을 갔다. 일본에서는 일본어를 전공했다."


심하은은 "일본 유학 중 한국에 놀라왔다가, (모델로) 길거리 캐스팅이 되서 일본으로 돌아가지 않고 한국에 남았다."


이천수 부인(아내)심하은 직업 - 전문 모델 겸 대학교 교수 

(한국예술사관실용전문학교 전임교수, 디에스엔터테인먼트 이사)


이천수 부인(아내) 고향은 서울

이천수 아내(부인) 나이는 알려지지 않았는데, 이천수보다 연하라고 알려졌네요.

이천수 부인(아내)사진

이천수 딸 사진

심하은은 "친한 언니, 오빠들로부터 전화가 왔는데, 들어가니 오빠(이천수)가 있었다. 그런데 첫인상은 별로였다. 약간 거만하게 앉아 있더라."


이천수는 "사실 그때 내가 운동을 쉬면서 자존감이 많이 낮아진 상태였다."


심하은은 "오빠(이천수는) 나에게 말을 걸지도 않았고, 사적인 대화도 전혀 없었다. 그런데 모임중에 어떤 남자분이 나랑 친한 오빠에게 '내가 하은이와 만나도 되지?'라고 묻더라."


심하은은 "그러자 그때 오빠(이천수)가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내가 하은이가 마음에 들어 지켜보고 있었어'라고 했다."


이천수가 조용했지만, 박력있는 남자였네요.

이걸 계기로 이천수와 심하은은 사귀게 됩니다.


그런데 이천수 심하은은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죠.

.. ..
심하은은 "남편이 날 만나고 한동안 못했던 것을 하면서 다시 축구를 하겠다고 마음먹었다. 오빠가 살고 싶다고 할 정도였다. 그때부터 (과거에 죄를 지은 구단과 팬들에게) 사죄하러 다녔다."


이천수는 "결혼식 날짜를 잡고, 프로포즈를 하려고 하는데, 선수로 복귀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결혼식 날짜와 훈련 일정이 겹쳐서 혼자 속으로 끙끙 앓고 있었다. 그런데 아내가 먼저 결혼식을 취소하자고 하더라."


심하은은 "결혼식을 취소해서 섭섭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당시 남편이 얼마나 운동을 하고 싶었했는지, 잘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결혼식보다 운동이 더 먼저라고 생각했다."


이천수는 "그래서 결혼식을 취소하고, 그날 바로 혼인신고를 했다."

심하은이 남편도 잘 배려하는 것 같네요.

... ...
이천수는 "내가 (결혼하고) 많이 변했다. 난 엄청나게 센 사람이었다. 불의를 보면 못 참았다. 하지만 아내를 만나고 나서 '나라는 사람도 변할 수 있구나'를 느끼게 되었다. 전적으로 아내 덕분이다."


이천수는 "운동할 때까지만해도 난 독불장군이었다. '내가 최선을 다하는데 무슨 상관이냐'라는 생각이었다. 하지만 이제는 아내도 있고, 딸 주은이도 있다. 그래서 매사에 조심하게 된다."


이천수가 앞으로는 더 이상 사고치지말고, 행복해졌으면 하네요.


스타 이슈

손앤박 손대식 박태윤 게이 고향 관계

차범근 재산 집 빌딩 가격만 160억원 이상

차두리 부인 외도 사진,차두리 이혼이유 찌라시


이동국 부인 이수진 과거,이동국 연봉 100억원 거절한뒤

김남일 신혼여행 전후 사진의 진실,김남일 부인(아내)

김남일 김보민, 김남일 재산 연봉


이영표 부인(아내)장보윤 첫만남

정형돈 근황,정형돈 부인 한유라의 인맥

유재석 출연료 재산-유재석 1년 수입과 대단한 전략


유호진 pd 이승만 좌천 내막-친한 형들 변호 이유

이국주 차 건물 가격, 이국주 수입이 얼마기에

안영미 남자친구 조상근 직업, 재결합은 루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